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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여성취업지원금 필수 제출 서류 발급 방법

by 비긴윰스 2024. 4. 2.

경기도에서 현재 모집 중인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신청 시 필수 제출 서류를 쉽고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경기여성취업지원금 필수 제출 서류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기여성취업지원금 필수 제출 서류 발급 방법

 

필수 제출 서류 발급 방법

접수 사이트에서 마이데이터를 연동하면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 건강보험자격확인서에 한해서는 서류를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잡아바 어플라이(apply.jobaba.net) 신청페이지 서류제출 부분에서 마이데이터로 서류제출 '사용'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경기여성취업지원금 필수 제출 서류 발급 방법

◎ 마이데이터 연동

경기여성취업지원금 필수 제출 서류인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 건강보험자격확인서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용동의 화면에서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이용약관 전체 동의를 클릭하고 확인을 선택하면 마이데이터 연동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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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경기여성취업지원금 필수 제출 서류 중 하나인 건강보험 납부확인서는 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터넷에서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1. 건강보험공단(www.nhis.or.k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단 메뉴에서 민원 요기요 > 개인민원을 클릭합니다. 

경기여성취업지원금 필수 제출 서류 발급 방법

2. 개인민원 화면에서 '개인민원업무 목록'을 클릭하여 증명서 발급 및 확인 >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클릭하여 선택합니다. 

경기여성취업지원금 필수 제출 서류 발급 방법

3. '보험료 납부확인서'는 본인 인증이 필요하므로 인증 절차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간편 인증을 클릭하여 본인정보를 입력하고 이용동의 후 로그인을 진행하며 공동인증서나 금융인증서가 있을 경우에는 공동·금융인증서를 선택하여 인증할 수 있습니다.

4. 본인 인증 완료 후 조회된 납부확인서 확인 후 '조회결과'에서 '출력'을 클릭하면 PDF파일로 다운로드됩니다. PDF증명서 파일은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경기여성취업지원금 필수 제출 서류 발급 방법

5. 다운로드한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제출 시 반드시 개인 파일명을 비밀번호로 수정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파일 암호 설정으로 인하여 서류 확인이 어려울 경우 선정이 불가하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경기여성취업지원금 필수 제출 서류 발급 방법

6. 다운로드하여 파일명을 비밀번호로 교체한 건강보험 납부확인서를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신청서에 업로드합니다. 

경기여성취업지워금 필수 제출 서류 발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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